반응형
캡콤의 비디오 게임 바이오 해저드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가 4까지 개봉했네요. 이번에는 3D로만 개봉했는데요. 프리즌 브레이크에 출연했던 웬트워스 밀러(프리즌 브레이크에서는 마이클 스코필드 역)도 이번에 영화에 출연해서 놀랐습니다. 처음 레지던트 이블을 찍을 때 28세(1975년생, 2002년 영화)였으니, 지금은 36세라는 말이 되네요. 정말 시간이 빨리 흐르는 것처럼 느껴지네요.


영화 크레딧이 올라가다 중간에 인물들의 장면이 하나 더 나옵니다. 그리고 크레딧이 다 올라간 이후 필름이 끝나기 전에 앨리스의 대사가 하나 더 나오고요. 그냥 천천히 빠져 나가려고 느긋하게 기다리다가 알게 되었어요. 5도 계속 나올 것으로 염두를 두고 결말을 낸 것 같은데, 정말 이야기를 계속 궁금하게 만드네요.
레지던트 이블 4 : 끝나지 않은 전쟁 3D
감독 폴 W.S. 앤더슨 (2010 / 독일,영국,미국)
출연 밀라 요보비치
상세보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