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날씨가 정말 추워졌습니다. 요사이 며칠 간 추웠는데 오늘은 그나마 추위가 덜하더군요.
책을 읽고 있습니다. '마음'이라는 책인데, 예전에 KBS 다큐멘터리로 나왔지요.
보고 싶었는데 방송을 놓쳐서, 책으로나마 읽어보고 있는데 내용이 신선합니다.
모르는 것도 배우고, 자신의 마음을 조절하는 법에 대해 나와 있어서 사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마비노기는 요즘 틈틈이 알바만 하고 나오고 있습니다. 사실 길드 분과 대화하고, 아르바이트 몇번 하는 게 마비노기 하는 즐거움입니다.

마비노기에 관심있으시다면, 다음 링크로 가입해서 플레이해 보시는 건 어떠실지.
http://www.mabinogi.com/event/2006g6/Default.asp?inviteKey=FCA3FD90F90E4E9E

학점은 대략 피폐해진 상황입니다. 여지없이 일반화학은 재수강이더군요. 출석도 전출했는데, 고등학교 때 화학2를 듣지 않은 게 후회됩니다. 정말 제가 따라가지 못할 어려운 수업이었습니다. 주변에 화학 잘하는 분들 보면 대단해 보입니다.

학생회에 가고 싶다는 마음만으로 덜컥 들어갔는데, 난데없이 홍보국장이 되어버렸습니다. 홈페이지 서버는 윈도우를 살려야만 하는 상황이기에, WinXP+APM(Apache, PHP, MySQL)으로 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새해가 얼마 남지 않았군요. 나머지 2006년 잘 마무리하시고, 새해에 소망하고 계획하셨던 일 있으시다면, 모두 성취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참에 새해 인사도 미리 합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