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 포스팅은 블로그 하단의 CCL 적용을 받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아래 동영상은 Creative Commons 2.5 Attribution에 따라 소개하는 동영상이며,
이 동영상의 본래 주소는 dotSUB.com의 Wanna Work Together?에 있습니다. Creative Commons Korea 웹로그에 올라온 CC 소개 동영상에 의하면 한글자막 작업은 민은식 님이 해 주셨다고 합니다. (Creative Commons Korea 하단에는 Creative Commons 2.0 저작자표시라고 되어 있어 링크를 걸어둡니다.)

짧은 시간으로 Creative Commons License를 인상 깊게 설명하고 있습니다. 한국에도 Creative Commons License를 통해 함께하는 창작이 충만한 세상이 널리 퍼지길 희망합니다. 만일 당신의 저작물에도 Creative Commons License를 달고 싶으시다면, 내 콘텐츠에 CC 라이선스 달기를 방문하세요.

Creative Commons Korea는 12월 15일 저녁 6시 홍대 벨벳 바나나에서 CC Korea Hope Day라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200명까지 참가신청을 받는데, 이 글을 작성하는 현재 160 분이 신청하셨네요. 관심있는 분들이 많이 참가하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